저는 단태아인데 입덧으로 지금 입원까지 했는걸요....... 토하고 토하다 결국 피까지 토하고 위액 다 쏟아내고 토가 안 멈춰서ㅠㅠ 입덧약이고 수액이고 듣지를 않고..... 항구토제로 진정중이에요.. 그냥 시간이 약이래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입덧증상 너무심해요 체덧도있나요?
임신 5주차부터 특정한 냄새에 반응 하는건 아닌데 그냥 계속 속이 아프고 모든 음식에 거부반응이 있고 가끔 속이 괜찮아서 좀 먹으면 바로 체해서 잠을 못자요ㅠ 먹는게 너무 힘드니까 주위에서 저 걱정 하는 마음에 뭐 먹고싶은거 없냐고 물어보는 질문도 너무 싫어요 ㅠ 먹는게 싫어요ㅠ 아 너무 힘드네요 쌍둥이인데 쌍둥이는 입덧이 더 심한가요? 오늘은 좀 속이 괜찮다 싶어서 밥을 조금 먹었더니 바로 체해서 잠을 못들고 있어요.. 입덧약 먹고있는데 효과도 잘 모르겠고 정말 너무 힘들어서 눈물나요ㅠㅠ
댓글
16

아이고 세상에ㅜㅜㅜ 언제쯤나아지려나요ㅜㅜ 정말 ㅜㅜ힘내요 우리ㅜㅜ
저도 쌍둥인데, 쌍둥이는 입덧이 더 심하다고 하네요. 집에 냄새만 나도 헛구역질... 저도 엄청 땡기는 음식은 아직까지도 없네요. 그래도 매실음료나 루이보스 티백 타먹는데, 그나마 나은 것 같아요.

저도 오늘 음식을 조금만 먹어보니까 훨씸 나아요 ㅠㅠ 저는 위를 좀 비워두는게 더 나은가봐요ㅜㅜ
산모님들 이거드시면 좀 괜찮다 싶은거 다 먹어봤는데 전 무엇을 먹어도 불편한건 똑같더라구요 그래도 먹혀서 먹긴하나 어떤날은 같은 거라도 속편한날있고 어떤날은 종일 토덧에 시달리기도 하고ㅜㅜㅜ아프고 괴로운건 뭐든 시간이 가야 나아지나봐요😭😭 그래서 전 시간이 얼른 지나 입덧이 끝나기를 바라는중입미다🥹🥹🥹🥹

이걸 잘 견뎌야 하는군요 휴 ㅠㅠㅠㅠ힘내요 우리 ㅠ.ㅠ 엄마되기가 참 힘드네요
위염 위장 달고살앗어요 둘째때 ㅠㅠ 이번에도 그런데 양배추 데친거랑 사과조금 아침마다 갈아서 마셨는데 좀 괜찮더라구요 한번해서 드셔보세요 ! 그리거 무조건 식단 소화잘되는걸로 드셔야하는건 기본이구요 ㅠㅠ

사과즙 집에 있어서 바로 먹었어요!! 감사합니더. ㅠㅠ
저는 체덧인데 좀 차갑게 한 과일을 먹으면 그나마 좀 괜찮더라구요 그리고 전 저녁에 꼭 효소랑 매실 먹어요 그럼 체해서 답답한속이 좀 편해지더라구요 ㅠㅠ

매실액 ㅠㅠ 잘 챙겨먹어볼게요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