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9주차에 팔다리 다 움직였어요!ㅎㅎ넘 귀엽더라능..초코우유 먹고가서 그런가? 하고 여쭤봤더니 의사쌤이 아직은 그럴때는 아니라며 웃으셨어요 ㅋㅋㅋ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초음파 볼 때 아기가 움직였나요??
어제 젤리곰 보고 팔.다리도 보고 심장박동도 듣고 쌤이 아기가 자고 있다고 하시네요~z z 가끔 움직이는것도 보신다고 ㅋㅋ 태아는 하루 몇시간 자는지도 궁금하고 꼼지락거리는것도 보고싶네요 초코우유라도 먹고갈걸 그랬을까요 ㅋ
댓글
7
저는 쌍둥인데 8주쯤에는 아기들이 가만히 있었는데, 9주쯤에는 활발하게 움직이더라구요~움직이는거 보니, 엄청 놀랐네요ㅎㅎ!
8주3일인가 갔는데 움직였어요ㅋ 그래서 그런가 심박도 더 빠르더라구요?
저는 9주2일차에 갔는데 꿈틀꿈틀 했어용 너무 귀여워요 ㅎㅎ
저도 자고있다고하더라고요 ㅋㅋㅋ 세상얌전...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