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다니는게 태교라고 생각하고 열심히 돈을 벌고 있습니다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태교나 태담 하시나요?
아직 태명 부르는 것도 좀 어색하구 뱃속에 아가가 있는 것도 아직 실감이 안나요 아직 8주차 쪼꼬미인데 태교 태담해도 아기가 들을 수 있을까요 ㅎㅎ
댓글
7

탈퇴한 유저
태담은 아직 어색한거같고^^; 속으로 할때는 있는데 태교는 어플에서 음악이나 노래 동화들려주는걸로 듣기도해요 !
전 좋은것이나 예쁜걸 보면 아이한테 말해주는 편이에요~ 다른 책이나 유튜브에는 태교가 너무 중요한다는 내용도 많이 있어서요
안해요. 유퀴즈 나온 산부인과 교수가 태교 과학적 근거 없대요.

저도 그래서 안해요ㅋㅋㅋㅋ

저도요 ㅋㅋ 전 미국 사는데 태교는 한국에만 있는 컨셉 같아요. 대신 저의 행복, 건강, 안정을 예전보다 좀 더 우선순위에 두자는 생각이에요.

저도 그거보고 안해요 ㅋㅋㅋ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