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쌤한테 물어봣는데 다른거 다 그만하고 엽산만 먹으라고 해서..... 이제시켯어요 ;; ㅠㅠ 7ㅡ8주차에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10주차 영양제 모 드세요??
병원에서 딱히 권해주진 않더라고요 엽산은 먹으라고 해서 먹는데 어떤브랜드 어떤종류 드세요? 세티밀 유산균이랑 써니디1000 비타민d 괜찮다고 하더라구요
댓글
11
저는 11주차이고 임신전부터 꾸준히 뉴트리라이트 엽산,비타민D 뉴트리코어 칼슘, 락티브 오메가3 먹고 있어요! 먹고있는거 전부 부작용 같은게 없어서 편하게 먹고 있습니당 :)
저는 솔가꺼로 엽산 비타민D만 먹고있어요~ 다른건 병원에서 먹으라고하면 먹으려구요. 오메가는 언제부터 먹냐니까 의사쌤이 먹으라고하면 먹으라네요~
종합비타민 (프로시브 영국산)에 엽산만 400 추가해서 먹고 있어요 임신전에는 비타민d, 유산균, 오메가 부터 비타민 c 메가도스도 했는데 임신 하고는 도저히 못 넘기겠어요 ㅜㅠ 필수 라는 거만 꾸역꾸역 겨우 삼켜서 먹고 있어요
전 임심전에 오메가랑 마그네슘 유산균 먹고잇어서 거기에 추가로 엽산 비D 칼슘 까지 추가했어요 ㅎㅎ 저 너무 많이 먹나요…?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