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10주차 영양제 모 드세요??

병원에서 딱히 권해주진 않더라고요 엽산은 먹으라고 해서 먹는데 어떤브랜드 어떤종류 드세요? 세티밀 유산균이랑 써니디1000 비타민d 괜찮다고 하더라구요

댓글

11

  1. 의사쌤한테 물어봣는데 다른거 다 그만하고 엽산만 먹으라고 해서..... 이제시켯어요 ;; ㅠㅠ 7ㅡ8주차에요

  2. 저는 11주차이고 임신전부터 꾸준히 뉴트리라이트 엽산,비타민D 뉴트리코어 칼슘, 락티브 오메가3 먹고 있어요! 먹고있는거 전부 부작용 같은게 없어서 편하게 먹고 있습니당 :)

  3. 저는 솔가꺼로 엽산 비타민D만 먹고있어요~ 다른건 병원에서 먹으라고하면 먹으려구요. 오메가는 언제부터 먹냐니까 의사쌤이 먹으라고하면 먹으라네요~

  4. 종합비타민 (프로시브 영국산)에 엽산만 400 추가해서 먹고 있어요 임신전에는 비타민d, 유산균, 오메가 부터 비타민 c 메가도스도 했는데 임신 하고는 도저히 못 넘기겠어요 ㅜㅠ 필수 라는 거만 꾸역꾸역 겨우 삼켜서 먹고 있어요

  5. 전 임심전에 오메가랑 마그네슘 유산균 먹고잇어서 거기에 추가로 엽산 비D 칼슘 까지 추가했어요 ㅎㅎ 저 너무 많이 먹나요…?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