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저도 드디어 아기보구왓어요

저도 드디어 아기보구왓어요

5주차때 처음 아기집만 보구 2주뒤 심장소리 듣자하셧는데 정말 몇달같던 2주를 기대반 걱정반에 마음으로 지내다 오늘 드디어 다녀왓답니다. 다른분들 초음파, 심장소리, 젤리곰 넘넘 부럽게들 봣는데 저도 올리게 되네요. 7주2일차로 지난번보다 1일 늘어나 예정일도 2월27일이 되었구요. 심장뛰는건 보여만 주시고 소리는 다음번에 듣자하시네요. 들을수는 있는데 자주 듣는게 좋지 않다고 하시더라구요. 아기 1.1cm에 심장147bpm 아주 건강하게 잘 있다고 하셔서 불안하고 걱정햇던 맘에 눈물이 찔끔햇어요. 반짝파파도 심장뛰는 영상보구 너무 신기하고 귀여워해요. 위쪽이 머리인줄 알앗는데 아래가 머리 위는 난황이라네요. 2주뒤 다시 가면 심장소리 듣구 젤리곰두 볼수 있다하네요. 또 긴긴 2주를 보내야겟네용^^ 그동안 불안한 맘 위로와 응원주신 분들 넘 감사해용!

댓글

10

  1. 너무귀엽네용~~~♥

    1. subcomment icon

      고마워용❤️

  2. 축하드려요옹 💙💙

    1. subcomment icon

      넘 감사합니당^^

  3. 저랑 예정일 똑같아요!!💓 1.1cm 아가 넘 귀여워요ㅎㅎ 다음에 볼 젤리곰이 너무 기다려지네요☺️☺️

    1. subcomment icon

      아 정말요^^ 반가워용!! 로또마미님^^ 처음 5주때 갓을때 배에 가스가 너무차서 제대로된 다이아도 못보고 그랬는데 아가도 보고 심장뛰는 동영상두 보니 넘 감격스럽더라구요. 젤리곰 2주 어찌 기다리죵🤗

  4.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저두 내일 애기랑 심장소리 들으러 가요 ㅠㅠㅎㅎ 저도 엄청난 걱정과 이정도면 작가가 아닐까 싶은 마음으로 롤러코스터를 많이 타고 있는데 저희 애기도 건강하게 내일 까꿍 하고 인사 해주면 좋겠어요ㅠㅠ

    1. subcomment icon

      우아 진짜 너무 걱정에 걱정 건강한 아기 보구나면 불안해햇던 엄마가 미안하고 열심히 크구잇는 아기에게 고맙구 그래용! 내일 분명 까꿍하구 인사할거에용^^

  5.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심장 자주 듣는게 좋자않다구요?? ㅠㅠㅠ 헛..그렇군요 ~~ 초음파는 해롭지않다는데 또 다른가봐요 !

    1. subcomment icon

      저도 자세히는 물어보지 못해서 열이 오를수 잇다고 햇던거 같아요. 아직 듣지 못해서 어떤방법으로 듣는건지는 잘 모르겟어요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