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6주차부터 쭉 배초음파로 봐주고 계세요ㅜㅜ 넘 초기라 질초음파가 낫지 않나 싶은데 ㅠ 난황이랑 아가랑 선명히 보고싶은데 작아서 잘 안보이더라구요ㅜ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쑥쑥 크고 잇네용

8주 6일차 초음파 보고 왔어요 ㅎㅎ 오른쪽이 머리쪽이고 왼쪽이 엉덩이 쪽이라네요. 제가 임신전엔 사람들 초음파 사진 보면 뭐가뭔도 모르겠고 재미도 없엇는데, 제가 임신 하니까 또 달라지네요 ㅎㅎ 그나저나 전 아직두 질초음파로 보던데, 배 초음파로는 언제 부터 볼까요 T^T 먼가 배로 보면 아기 옆모습이 아니라 정면을 볼 수 있을 것 같은뎅... ㅋㅋ
댓글
14

그게 정말 산부인과마다 다르더라구요 ㅠㅠ 남의사 인곳은 산모배려차로 초기에도 배초음파로 봐쥬는 경우도 잇더라구욛 ㅠㅠ
우래기 촘파랑 비슷하네요ㅋㅋㅋ상하반전만 하면ㅋㅋ 넘 귀여워요~~~

ㅋㅋㅋㅋㅋ 윽 저도 궁금하네욜>_<
저는 배초음파인데 옆모습 본거같어용 ㅜㅜㅎㅎ

아기가 있는 상황에 따라 다른가봐요 ㅎㅎ 다음번엔 다른 모습으로 봤으면 좋겟어요 !! 그때까지 꾸육 참고 기다려야죵 ㅎㅎ
저는오늘8주3일차인데ㅎㅎ저도저정도크기겠죠?ㅎㅎ넘귀엽네용ㅎ

제가 주수에 맞게 잘 크고 잇더라구 하더라구요!! 보통 저정도 크기이실고에요 >_< ㅎㅎ
저두요 ㅋㅋ예전엔 뭔가했는데 요즘엔 초음파사진보면 귀여워요 ㅎㅎ

ㅋㅋㅋㅋㅋㅋㅋㅋ 맞아요 역시 제가 임신 해봐야 관심이 생기는 것 같아요 ㅎㅎ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