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두 오늘 7주3일로 병원다녀왓어요. 어제까진 시간이 너무너무 안가서 죽겟더니 막상 오늘 갈날이 되니 무언가 걱정과 불안이 더 커지더라구요. 저는 오늘 갑자기 시간이 왤케 빨리가나.. 하고 더 무기력해져서 계속 누워잇다 병원가기 한시간전에 부랴부랴 나갓어요ㅋ 심장소리는 못들엇지만 아기모습이 정말 신기하구 감동이에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하루 빨리 초음파 보러 가기로 했어요!
내일이면 7주 3일차인데 스케줄 맞춰서 하루 빨리 보러 가기로 했어요 ㅠㅠㅎㅎ 내일 가면 처음으로 애기도 보고 심장소리도 들을텐데 너무 떨리고 잘 있었을까 걱정도 되고 시간이 너무 안 가는 기분이에요 눈 감았다가 뜨면 내일 5시 10분이면 좋겠어요 ㅎㅎㅎㅎ 모든 분들이 다 이러겠죠?
댓글
4


탈퇴한 유저
정말요? 저도 내일 가서 우리 애기 꼭 보고 오면 좋겠어요ㅠㅠ 그렇게 빨리 가고 싶다구 남편한테 졸랐는데 막상 내일이 되니까 걱정되구 기대 되면서도 무서워지네요ㅠㅠㅠㅎㄹ
맞아요ㅎ저두7주4일인줄알고갔는데조금늦더라구요.아기집.난황.심소보고듣고 오실거에요. 항상기다림의연속이죠ㅜㅜ


탈퇴한 유저
내일 꼭 꼭 ! 집이랑 난황은 봐서 안심이 됐는데 아기랑 심장소리를 못 들어서 생기긴 했으려나 요 복덩이.. 기대 중이에오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