쪽쪽이는 선택이래용ㅎㅎ아가방에서 살라했는데 아기가 분유많이먹어서더달라하거나그럴때쓴다고아니면필요없다고 권장안한대서 안샀어용ㅎㅎ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추천좀해주세요!
비싼건 쫌힘들구 ㅠㅠ 뭘사야할지고민이요.. 9월초에예정일이지만위험요소가만타구 일찍낳을수도잇다네요.. 안산게만아서 어디제품이괜찬은지 추천해주세요!! 1.젖병건조대.젖병집게.젖병세척솔.젖병세정제 2.온습도계.트롤리 3.신생아면봉.아기손톱깍기.물티슈 4.분유보트 5.샴푸.수딩젤.로션.크림.엉덩이크림 6.쪽쪽이 이중에아시는거 잇음 댓글좀 부탁드릴게용^^ 몸이안조아서돌아다니지는못해서인터넷으로사려합니다 ㅠㅠ수축때문에.. 누워잇으래용..
댓글
8

넵! 감사합니다 ! 저두 그래서 구매안햇네용 ㅎㅎㅎㅎ
1. 마더케이 생각했는데 어쩌다 더블하트꺼 구매ㅋㅋ 2. 트롤리 뉴코코맘 1순위 고민중 3. 마더케이 4. 릴리브 3세대 어제 배송와서 세척하면서 써봤는데 본체도 가볍고, 정수기처럼 용량대로 나오는 출수형이다 보니 손목이 안아플거 같아요.

감사합니다! 저두 릴리브3세대 삿어요! ㅎㅎㅎ 이거보고찾아봣더니인기가젤조터라구요 ㅎㅎ 감사해용
제가 산것!! 1. 마더케이 젖병건조기 젖병집게 하이비 젖병세척솔 2. 온습도계는 그냥 인터넷에서 젤 싼거... 트롤리는 이케아 로스코그 3. 마더케이 신생아면봉, 아기손톱깎기 브라운 물티슈 4. 물려받으려고 안샀어요ㅠㅠ 5. 앙방 제품으로 샀어요! 6. 돗투돗쪽쪽이랑 빕스 쪽쪽이 샀어요! 직접봐도 꼭 인터넷으로 사게 되더라구요 ~~

감사합니다!! 자세한 설명 너무 감사드려요 ㅎㅎㅎㅎ 댓글덕에하나씩장바구니에 담고잇네요 ㅎㅎㄹ
추천은 아니지만 제가 산 것들만 말씀드릴게용 :) 의견 많은걸로 사시면 아무래도 유명템엔 이유가 있을테니 그런 게 좋을거예요 🙂🙂 1. 전부 마더케이 (병원 선물) 2. 온습도계 : 휴비딕 / 트롤리 : 뉴코코맘 3. 면봉,네일케어세트 : 마더케이 / 물티슈 : 브라운 4. 저는 모유수유 예정이고 그게 불가하면 조리원에서 분유포트 구매하려고 아직 구매 안했어용 5. 더블하트 로션 선물받은 거 있고 나머지 로션이나 수딩젤등은 아직 고민중이에요 쁘리마쥬나 아토팜 등등 6. 모윰 컨디션 언능 좋아지시길 바랄게요 😭😭

감사합니다!! 쓰기어려우셧을텐대 요러케 자세히 ㅠㅠ 감사드려용!!헤헤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