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 12주-14주 사이에 하라고 해요 ㅎㅎ (가이드라인이)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1차 기형아검사 12주6일째에 해도 될까요?
병원에서 13주 되기 하루전에 아슬아슬하게 잡아 주셨는데 너무 늦게 잡아주신건 아닌지 걱정이 되네요~ 예약일을 조금 당기는게 좋을까요?ㅠ 글 보니 13주 전에는 꼭 해야한다는게 있어서요~^^
댓글
5
늦게하면 더 정확히 보인다고 봤던거같아요 오히려 일찍하면 위험군으로 뜨는 경우가 많다더라구요 전 결과 보고 지울거 아니면 굳이 불안하게 초반에 해야하나 싶기도 해서 이번에 병원 옮기면 물어봐야 할거같아요
며칠 더 당기면 안되나요? 병원에 전화해보셔요
저는 의사쌤이 본인 휴가랑 저희 일정때문에 고민하다가 13주5일에 날짜잡아줬는데 접수 간호사가 날짜보더니 13주 넘어가서 안된다고 12주0일로 다시잡아줬어요. 불안하시면 예약을 다시잡으시는게 좋을거같아요.
저도 그렇게 잡혀서 걱정중이에요 ㅠㅠ 괜찮은건지 더 잘보인다고 한 글을 예전에 봣던 거 같은데 확실치 않아서 불안... 병원에선 상관없다하긴했는데...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