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코로나 휴유증때문에 하루가 멀다하고 몇시간씩 또는 하루종일 기침해요ㅜㅜㅜㅜ8주 4일인데 애기는 잘크고 있대요.. 너무걱정되서 병원갈까싶어도 기침만하고 아픈곳도 없고 엑스레이찍어야하고 약도 먹어야할거같아서 안가고있는데..애기는 너무 잘크고 있대요ㅠ웃는건 애기도 좋아할거같아용 ㅎㅎ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임산부 기침도 조심하라고하는데요 너무 웃겨서 숨넘어가게 웃는건 괜찮을까요?
다름이 아니라 ㅎㅎ제가 읏음이터지면 너무 웃다가 숨넘어갈 정도로 웃는데요 ㅎㅎ. 기침 재채기하면 배에 압력이 가해져서 좋진 않다고 봤는데 너무 웃는 것도 배에 압력이 높아질까봐 걱정되어서요 아무래도 적당히가 좋겠지만 ㅠㅠㅎㅎ .웃는건 괜찮을까요..? ㅎㅎㅎ
댓글
9


탈퇴한 유저
아이코 코로나는 나으셨어요!? 열안나시면 다행이에요~ 애기는 생각보다 강하대요!!!! 끼니 거르지마시고 든든하게드세요~^^

코로나는 나았는데 후유증 같아요ㅠㅠ토복맘님도 더운데 잘챙겨 드세요 ㅎㅎ
저도 너무 크게웃으면 배아프더라구요ㅠㅠㅠ그래서 최대한 자제하고 있어요


탈퇴한 유저
마자용 ㅎㅎ 살살 웃어야겠어요 ^^;; 😅
코 풀때도 배에 힘들어가는거 느낀 저ㅎㅎㅎ 웃는것도 살짝 조심하셔요ㅎㅎ하지만 재채기만큼이나 못참는건 웃음이긴 하죠😃


탈퇴한 유저
그러게요 ㅎㅎ 생각해보니 웃음도 참을수 있는 건 아니었네요 ㅋㅋ
재채기하니까 배땡기더라구요 ㅠ 웃음은 좋지않을까요?


탈퇴한 유저
재채기도 조심스럽지만 참을수가없어요ㅠㅠ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