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낳는날까지 입덧약먹는거를 몇몇 지인한테서 몇번봒어요 ㅠ 막날까지 그럴수있오요 ㅠ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후기입덧?!
30주4일차입니다 임당때문에조절한다고 아침에두부샐러드를먹는데 먼가아침부터조짐이이상해서 반정도먹다가토할것같아 버렸거든요 참고로 두부라면환장을하고먹어요:) 점심은기름진호떡이나꽈배기가땡기더니 저녁에 나베를먹었는데 그대로변기직행... 후기에도입덧을다시할수있나요.?그냥하루속이안좋아서그랬다고하기엔 입덧했을때랑비슷한느낌이랄까...
댓글
8

입덧약이제안먹을줄알고 버렸는데.. 후회중입니다..ㅜㅜ
어제 딱 본건데.. 출산후기에도 호르몬때문에 입덧과 같은 오심구토가 있을수있고, 또 자궁이 500배이상 커지고있는과정에서 위 용적률 줄어드니까 잘 받아지지도 않는다고 봤어요. ㅠㅠㅠ 전 31주+4 인데 29주차인가 샌드위치 욕심내서(?) 식빵 하나로 만들걸 두개 사이에 껴서 만들어 먹었다고 다 토햇어요 🥵

ㅜㅜ흐윽...엄마는위대하다는게 그냥나오는말이아니네여
네 시기별 증상에 다시 입덧이 생긴다고해요 저도 다시 헛구역질을… 그래도 초기입덧보다는 강도가 약하니 넘 걱정마세요!

강도가약하다니 다행이네요ㅜㅜ
저도 그래요... 위가 눌려서 그런거 같기도 한데 빈속에서도 그래서 꼭 입덧같다고 의사쌤한테 물어보니까 애가 다 뺏어먹어서 그렇다고(?) 진짜인지는 모르겠고 많이들 그런대요ㅜㅜㅋㅋㅋ

그런거라면다행인데 입덧할때너무심하게했어서 걱정입니다ㅠㅠ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