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검사 해서 철분이 굳이 부족하지 않으면 따로 철분제 챙겨드실 필요 없을 것 같아요. 철분제 부작용 중 하나가 변비라 임신기간동안 더 조심스럽게 느껴지더라고요. 전 초기에 현기증이 심해져서 철분제 대신 철분 많이 들어간 채소나 콩들을 더 챙겨먹고 며칠 후 현기증 사라졌어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임신 10주차 철분
임신 10주차 철분도 이제 먹어야 하나용?
댓글
4
전 입덧이 심하니까 나중에 먹으라고하더라고요 .. 철분이 입덧을 더 심하게 한다고 16주쯤 먹어도 괜찮댔어요
저도 현기증이 심해서 챙겨먹기 시작했는데(마지막 피검때는 가까스로 정상) 먹고난 다음부터 증상이 없더라고요ㅎㅎㅎ12주차 부터인가 챙겨먹으라던데 어지럽거나하면 슬슬 챙겨드셔도 좋지않을까요
저는 8주차인데 초기검사때 빈혈수치는 괜찮다고 나왓는데 이번주부터 아침에 일어나면 현기증 나더라구요,, 그전까진 괜찮았는데 그래서 이번주부터 철분제 챙겨먹고 있어요!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