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베이비페이스 해봤어요!!

베이비페이스 해봤어요!!

3달뒤에 보는 얼굴 그냥 안하구 기다리려 했는데 남편이 어디선가 보고와선 먼저 해보자고 해서 해봤어요! 사진 보자마자 느낌이 너무 이상하네요ㅎㅎ 얘가 내 뱃속에 있다는게 너무 신기해요 귀엽기도 하고 더 애틋해지고 다들 추억삼아 한 번 해보세용!!! 막상 사진 받으면 비싼것도 잊게되더라구요..❤️ 다들 좋은 하루 되시구 좋은 생각만 하시고 좋은 것만 보세요❤️ 다들 순산하세용

댓글

26

  1. 금액이 많이 비싸요?? 얼만데요??

    1. subcomment icon

      원래는 33000원인데 저희는 애기 사진 빨리 받아보구 싶어서 총알배송 해가지구 돈 더내고 쿠폰까지 써서 37.500원 들었어용😭 쿠폰 안썼으면 4만원이었던거 같아요 기본으로 하면 33000원이에욘❤️

    2. subcomment icon

      아 그렇구나 ㅎㅎ 저도 해보고싶네요 24주에 임당검사하면서 할라했는데 애기가 얼굴 안보여줘서 28주에 다시가서 하기로햇어용 ㅋ

  2. 저도 어제 신청했어요 빨리 받아보고 싶네요 아가가 넘 귀여워요^^

    1. subcomment icon

      어제 하셨다니ㅠㅠㅠ 설레시겠어요 분명 예쁘게 나올거에요😍 제 남편도 저 사진 받기전까지 계속 설렌다고 잠도 안자고 사진만 기다리고 있었어요ㅋㅋㅋㅋㅋ❤️ 다들 제 애기한테 이렇게 관심도 많이 주셔서 행복하네욤 감사해요옹❤️❤️❤️❤️❤️❤️❤️

  3. 어머 너무 귀여워요! 저도 돈아까운가 해서 고민중인데 해볼까봐요 ㅎㅎ

    1. subcomment icon

      제 남편은 3달뒤에 애 낳으니까 3달해서 한달에 12000원 꼴이라고 해볼만하다고 그렇게 합리화하고 했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고민은 배송만 늦춰요ㅠㅠ 진짜 저는 왕추천해요!❤️ 애기한테 드는 감정도 더 깊어져요❤️

  4. 으앙 너무귀여워요ㅠㅠ 저도언능 해보고싶네요 ㅋㅋㅋ

    1. subcomment icon

      결제하는 순간에는 아.. 이돈이 맞나.. 싶기도 한데 사진 받아보면 그 돈을 잊게돼요ㅋㅋㅋㅋㅋㅋ 진짜 추천해요 아직 입체촘파 안보셧어용????

    2. subcomment icon

      저는 삼주뒤요!!! ㅎㅎㅎ 보고 베이비페이스 해야겟어요웈ㅋㅋ

  5. 너무너무 귀여워요 ㅠㅠㅠ 공주님이신가요? 공쥬느낌 ㅠㅠㅠㅠㅠㅠ 👸🏻🤍

    1. subcomment icon

      감사해용❤️❤️ 근데.. 아쉽게도 아들이람니다..😅 괜차나요 기생오래비처럼 생긴건 잘생긴거라 그랬어요ㅎㅎㅎㅎ 둘째는 딸 노려봅니다 히히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