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번도 해 본 적이 없어서 왁싱은 패스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출산전 왁싱 안하시는분 계세요?
임신전에도 왁싱은 해본적이 없어서... 브라질리언왁싱 하면 애기낳고 여러모로 좋다하길래 안정기 지나고 할까 하다가... 깔끔하니 잘 끝냈다, 하시는 분들도 계시지만 아무래도 아픔?이 있다보니 혹시 모를 자궁수축도 걱정되기도하고... 한번도 안해봐서 얼마나 아플지도 모르겠고요...^^; 고민하다가 벌써 28주차까지 왔네요~ 혹시 왁싱 안하고 그냥 출산하시려는 분들도 계신가염?
댓글
29
저도 고민중인데 하긴 해야 할거 같아요ㅠㅠ 훨 깔끔하고 편하다고 하더라구용
근데 출산전에 면도기로 밀면 자랄때 엄청 가려워요ㅠㅠㅠㅠ
저는 지금 출산전에 한번할까 두번할까 고민중이긴해요ㅎㅎ
저도 고민이에요 ㅠㅠ 해도 언제해야하는지 금방 자라던뎅 ㅋㅋ꙼̈ㅋ̆̎ㅋ̊̈ 임신전에 했었는데 엄청 아팠어요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