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통과했어요!! 통과 하실거에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오늘 입체촘파하고 임당검사도 했어요
임당검사있으니 금식도 조금 하고 평소보다 많이 움직이다가 갔는데 아가가 유연한자세로 얼굴을 가리고 안보여주더라구요~ ㅎㅎㅎ 옆모습 조금 보았는데 다음 검진때 다시 찍기로 하고 왔네요~ 말로만 듣던 김빠진 환타를 들이켰습니다 나눠마시면 못먹을 것 같아서 코막고 단숨에 들이켜버렸어요 진짜 김빠진 환타 오렌지더라구요 으~~~~~~ 냉장보관이라도 해주지~ 라는 생각이 들었답니다 ㅋㅋㅋㅋㅋ 무튼 원샷때리고 한시간 있다가 채혈하고 왔는데 결과가 궁금한 늦은 밤입니다 제발~~~ 통과되길 바라며 안녕히 주무세요:)
댓글
8
저는 재검이지만은..ㅎㅎ 꼭 통과하시길요♡
냉장고에뒀다가 마셔도 된다하셔서 시원하게 마셨어요~~
엇 마자여! 진짜 냉장보관 했으면 더 맛있었을 거 같아요 ㅋㅋㅋㅋㅋㅋ 임당 통과하시길!!!🙏🏻🙏🏻
저도 조금 있다 검사가는데 너무 배고파여..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