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 아가는 전체적으로 다 작은편이라 언제 크나 걱정이네유 ㅠㅠ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임당통과했어요!!(빈혈수치 낮음)

월요일에 검사했는데 오늘 문자가 왔네요. 임당 통과되서 한시름 놨어요~! 빙수 아이스크림 복숭아 달고 살았는데 넘 다행이에요ㅠㅠ 빈혈수치는 낮아서 처방 받아가라네요~! 보건소에서 준 철분제 먹으면 먹고나서 숨쉬는게 힘들었는데 여쭤보니 위장장애가 있는거라고 액상으로 먹으라고 하셔서 바우처로 철분제 샀어요 확실히 액상으로 먹으니까 안그래요 신기!! 보건소거는 어찌 처리해야할지 ㅠㅠ 그리고 태아성장보고서 해봤는데 머리는 너무 작고 배둘레랑 다리길이는 긴데 괜찮은 거겠죠? 여자아기 이니 머리작은게 좋긴 하지만 평균이 안맞는것 같아서요~! 앞으로도 저렇게 비율일지 궁금하네요 ㅎㅎ
댓글
15
철분제 액상도 있어여? 저도 다른거 먹다가 보건소에서 준게 많아서 먹고있는데! 빈혈 수치 괜찮타고 나왓어요 임당 통과 축하드려용!!!!😊

감사합니다 ㅎㅎ 네넹 액상이라 맛없으면 어찌먹지 했는데 먹을만 하더라구요 ㅎㅎ 빈혈수치 정상이라 다행이세용~! 👍
혹시 사용하시는 어플 뭔지 알 수 있을까요?

열달후에 라는 어플이에용 ㅎㅎ
저도 보건소꺼 먹고 있는데 먹으면 약간 가슴 답답하고 체한것 같은 느낌 들었는데 바꿔야 할까봐요~ 임당 통과 축하드려요🎉🎉

네네 꼭 바꿔보세요~! 감사합니당😄😄
ㅋㅋㅋ저는 머리만 컸어요 ㅋ ㅋ ㅋ ㅋ 나중에 맞춰지겠죠 ㅋㅎㅋㅎㅋㅎ 임당통과 축하드려용 히히

네넹 임신후기되면 맞아지겠져ㅎㅎ 축하해주셔서 감사해용 >_<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