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 출산휴가비용은 어떻게 들어오나요? 첫출산휴가일로부터 한달뒤~2개월까지 급여통장으로들어오고 나머지 1개월은 제가 고용보험어플로신청해야할까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먼저 육휴 들어간선배님들 질문있어요~
곧 이제 육휴 들어가려고 하는데 직장에서 근태 신청서를 복귀하는날까지해서 미리작성하고 들어 가라던데 미리 작성하고 나오는게 맞겠죠? 다들 그렇게 작성하시고 육휴들어갔나요? 만약 7월달까지만 하고 들어간다면 8월달부터 매달 고용보함센터에 급여 신청하는게 맞져? 궁금합니당 ㅠㅠ
댓글
5
8월 1일 부터 육아휴직에 들어간다고 하면 한달뒤 9월 1일부터 신청 가능하세요 ~^^ 그리고 사업장에서 먼저 신청서를 올려주시면 고용보험 어플로도 간단하게 신청 가능 하답니당 !

아하 ㅎㅎ 제가 따로 직장에서 받아야하는 서류는 없을까요??ㅎㅎ

네 저는 없었어요 ~ 임신확인서만 필요했어용 직장에서 다 서류 올려주시고 신청해주시면 신청이 간단한데 간혹 얘기들어보면 서류 직접 준비하시는 분들이 계시더라구요 ㅠ ㅠ 사업장이 어떻게 해주냐에따라 다른거같아용 ㅠㅠ

감사합니당^^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