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14주 이상부터 염색할 수 있다고 알려주셨어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염색..
전 이제 7주차인데.. 염색은 언제부터 가능할까요? 샴푸.린스 추천해주실만한 제품 있으실까요?
댓글
10

오 감사합니당
염색약이랑 파마약이 아기한테 안좋단 근거는 없지만 냄새가 강해서 입덧 심하신 분들은 피하시는게 좋을 것 같아요… 제 친구 10주때 미용실서 머리하다가 토…했대요ㅜ 냄새가 너무 역해서ㅜㅜㅜㅜ 샴푸는 아꾸아 히노끼 샴푸 추천 드려요~ 비건에 저자극성 샴푸라서 좋아요. 두피쿨링도 되구요~ 파라벤이랑 설페이트계 같은 안좋은 성분 7가지가 없어서 안심하고 사용해요. 샴푸로만 감아도 충분히 부드러워서 전 린스도 안 쓰고 있어요😊

감사합니당!!
염색약 성분이 태아에 좋지않은걸로 알고있어요..전 임신계획단계때부터 그냥 염색안하고 얼룩말로 기르는 상태에요 😅😅😅

얼룩말..😂😂 고민되네용
염색이나 펌이 태아에 영향을 끼친다는 결과는 없지만 그래도 안정기 지나고 하는 게 좋다고 대부분 말씀하시더라구요ㅠㅠ 저는 결홍식을 올려야해서 뿌리는 최대한 건들지않고 염색했어요

감사합니당
염색은 출산때까지 못하지않나요? ㅠㅠ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