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7주차 임부속옷 추천할만곳 있을까요?

7주차에요 5주차부터 아랫배랑 가슴이 너무 불편하고 답답했는데, 이젠 임부속옷으로 입어야 할것같아요ㅜㅜ 7주차라 배가 딱히 나온건 아니지만 팽창해서 불편하네요..가슴도 커져서 아프구요ㅜ 임신초기에 입을만한 임부속옷 어디가 괜찮은지 공유좀 해주세요~~~

댓글

7

  1. 저는 페북보다가 브라렛팔길래 그거 5셋트 구매했는데 배 더 나오면 못입을거같아요ㅋㅋ

  2. 아르보노라고 노브라 웨어 브랜드인데 저 브라 케미솔 입어요~ 무지 짱짱 편해요ㅋㅋ

  3. 저는 원래도 세컨스킨 입었는데 이것도 좀 답답하더라구요 ㅠㅠ 사이즈가 크지도 않는데두요.. 소임 한번 둘러보러가야겟어요. 예전에 씬님이 광고햇던 속옷 삿단것도 좀 편했는데 둘레가 불편해서 이것도 답답한느낌이에요ㅠ.ㅠㅋ

  4. 저도 세컨스킨 속옷 구매해서 입었어요 ㅎㅎ 진짜 강추에요!! 사이즈가 따로 없어서 그부분이 좋구여 너무 편하고 면이라 살에 닿아도 안간지러워요 ㅠ 출산하고도 이것만 입을거 같네여,,

  5. 소임 정말 편해요 저도 댓글 보고 주문했었는데 가슴도 안답답하고 추가주문하려합니다!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7주차 임부속옷 추천할만곳 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