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말 격공이네요 ㅠㅠ 다들 화이팅해보아요!!!!ㅜ.ㅜ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행복이에게
행복아..입덧이 잘 지내고 있는 신호라면.. 넌 정말 잘 지내고 있구나? 쫄보 엄마 안심시켜 주려고 이러는거니..? 적당히 해도 된단다^^.. 죽겠네 증말
댓글
7
ㅋㅋㅋ 저도요ㅋㅋ 와..힘들다가도ㅋㅋ 잘크고 있는거지? 하며 다독인답니다ㅋ
입덧 약하게 와서 심한분들 고충까진 다 알수없지만, 글이랑 사진보구 웃프게 웃었네요ㅋㅋㄱ 전 배가 자주 아파서, 울애기 포풍성장하느라 엄마배 아프게 하나보다 하고있어요 ㅋㅋㅋㅋ 웃픈 통증이에요ㅜㅜㅋ
너무 힘들면 입덧약 드세요~~ 아이한테 전혀 문제 없는.약입니당~~ 입덧약 먹고 문제 된 논문은 없다고 해요~~ 건강하게 잘 나오니 걱정마세요 저도 먹고 있습니다. 훨씬 먹는게.편하고 덜 어지럽고 메스껍고 .. 좋습니다 근데 이게 양치덧까지.해결해주진 않네요
격하게 공감하고갑니다요 ^^ .. 몇주 전만해도 아무증상이 없어서 애기 괜차늘려나 걱정마니햇는데 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까지 존재력뿜뿜 안해도괜찮을거같은데...아기야 ㅠㅠㅠㅠ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