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스타벅스 디카페인 카라멜 마끼야또

커피하루 한 잔은 괜찮다고 하는데 전 그래도 불안해서 안먹거나 아님 디카페인을 먹으려고 하는데요.. 지금 11주인데 디카페인 1잔 먹었네요... 근데 오늘은 스타벅스에서 너무 달달한게 땡겨서 디카페인으로 카라멜 마끼야또를 시켜서 먹었는데 이게 너무 ㅠㅠ 좋긴한데 배가 살살 찌르는게 먹지 말라고 하는 건가... 지금 2/3남았는디ㅠㅠㅠㅠㅠㅠㅠㅠ 먹지 말까요ㅠㅠㅠ 디카페인이라 잠은 계속 오네요ㅠㅠㅠ

댓글

8

  1. 저는 한잔 샷은 맘편히 못 마실거 같아서 1/2디카페로 마셔요 하루 한 잔은 꼭 챙겨 마시는거 같아여ㅋㅋ놓치면 뭔가 섭섭하달까ㅋㅋ

  2. 일반 커피도 되는데 디카페인 드시면서 그렇게 불안해하실 필요 있나용ㅎㅎ 맘 편히 가지세요

  3. 갑자기 찬거 우유 들어가니 배 아프셨던 것 아닐까요 ㅜㅜ

    1. subcomment icon

      그럴수도 있다고ㅠ봐요ㅠㅠ ㅠㅠ 감자쪄먹으러 집에 갑니다ㅠㅠㅠ

  4. 그쵸? ㅋㅋ 디카페인이긴한데 카라멜 마끼야또라 너무 단게 들어가서 혹시나 이게 겹쳐서 안좋을까봐 ㅋㅋㅋㅋ 아직 초보라 ㅋㅋ 그럼 이제 좀 편하게 먹겠습니다 ㅋㅋㅋ

  5. 혹시 차가운거 드셨나용?? ㅜㅜ 간혹 저도 찬 거 먹으면 배가 땡기더라구요!! 따듯한거라면 넘 신경써서 그런걸까요ㅠㅠ 커피 하루 한잔도 괜찮은데 디카페인은 걱정말고 맛있게 드셔도 될 것 같아용 😭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스타벅스 디카페인 카라멜 마끼야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