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이제 세달정도 남았는데 ㅠㅠ분만을

자연분만이랑 제왕절개중 너무 고민이되요 ㅠㅠㅠㅠㅠㅠㅠ임신전엔 나중에 임신하고 당연히 자연분만으로 애기낳는구나 생각했는데 주변지인들중 제왕절개가 거의 구십프로에다가 제가 지금 일하는곳에 고객님들중 간호사선생님들도 제왕절개를 더 추천하는분들이 많더라구요 ㅠㅠ? ㅎ ㅏ너무 고민이되요 다들 어떻게 생각하고계세요

댓글

23

  1. 전제왕해달라고했는데 수술에 적응증이 없는데 굳이 부작용들을 감당하면서 수술하려고하냐고.. 30주넘어서 후반에 내진해보고 결정하자고하시더라고요 근데 맞는말이라 할얘기가없더라고요ㅋㅋㅋㅋ

  2. 운명에 맡겨야지요ㅜㅜ 둘 다 무서워요

  3. 전 제왕할거에욤ㅋㅋ안전하게...

  4. 자연 제왕 둘다 무섭죠...😭 그래도 자연분만이 회복이 더 빠르다는거 같아요~~ 살면서 고통과 행복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게 출산인거 같은데 어떨련지 궁금하면서도 걱정되네요🥲

  5. 저두요...임신 초기에는 무조건 수술해야지! 했었는데 지금은 상황되는대로 하는게 좋을 것 같단 생각이예요..ㅎㅎㅎ 자분할수있다면 자분을 하고 그게 안되는 여건이라면 수술하고요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이제 세달정도 남았는데 ㅠㅠ분만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