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두욬ㅋㅋㅋ특히 계단 올라갈 힘도 없어진거같아ㅕ여...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8주차 다리에 힘이 없어요ㅠ
저만 이러고 성동일님 짤처룸 걸어다니나요ㅋㅋㅋㅋ 짤재생이 안되네욬ㅋㅋ ㅠㅠ
댓글
7
ㅎㅎ저도 배도 안나왔는데 팔자걸음되고 힘이 하나도 없어서 비틀비틀 다녀요ㅋㅋㅋㅋㅋ 입덧 심해져서 밥을 못먹으니까 그런가봐요 중기부터는 날아다닌대요! 그말만 믿고 힘내봐요 우리!!!
저는 7주차에 계단도 못 올라가게 힘들더니 8주부터는 조금 돌아왔어요ㅋ
아 저짤 ㅋㅋㅋㅋㅋㅋ 저도 8주까진 맥아리없이 걸어다니다가 9주 지나니까 힘이 좀 생겼어요!!ㅋㅋㅋㅋ

오옹 한주만 더 힘내봐야겠어요!!!ㅎ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저 이 짤 압니다ㅋㅋㅋㅋ사무실에너 느닷없이 터져버렷네요 전 도가니(무릎)힘이 싹 빠져나간 느낌

ㅋㅋㅋ사무실에서 이러고 걸어다녀서 다들 몸많이안좋냐고 다들 물어보시네요ㅎㅎ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