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태몽이 없었어요ㅜ 부럽네요ㅠㅠ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태몽이겠죠?!
좀 많이 길어요..ㄷㄷㄷ 꿈속에서 남편과 외할머니댁으로 놀러갔는데 외할머니댁 담벼락이며 집앞 개천가 위에 돌다리 근처로 호박이 엄청나게 열려있었구요. 담벼락에 있는 호박은 완전 노랑색, 초록색으로 엄청 이쁜 파프리카를 가장한? 호박이 여러개 열려있어서 제가 가까이서 보면서 계속 이쁘다고 난리를..ㅋㅋㅋ 돌다리근처엔 평범한 초록색 호박인데 엄청크고 덩쿨이랑 호박잎이 정글처럼 무성했어요. 그건 그냥 멀리서 보면서 호박잎이 너무커서 외할머니한테 호박잎 따먹으면안되냐고 여쭤봤다가 거절당했어요. 찾아보니 태몽이 맞는것같기도한데 작은것 여러개는 딸이고 큰거하나는 아들이고 이렇던데 큰거 여러개는... 아들같은 딸...일까요?ㅋㅋ 호박잎싸먹는꿈은 흉몽이라더라구요. 꿈에서 할머니한테 완전 도움받은..ㅋㅋ 그리고 하늘에서 물고기가 떨어지는 꿈도 꿨는데 이게 애매해요. 그냥 떨어진게아니라 폭발? 같은걸로 솟구친 물고기들이 중구난방으로 떨어졌는데 그 중에 한마리한테 발등을 맞은 그런 꿈이었거든요. 그 물고기들은 엄청 맑은푸른빛이 도는 살아있는 고등어들이었어요ㅋㅋ 평소 고등어를 좋아해서 그냥 그런꿈을 꿨나싶기도하고... 깨고나니 너무 생생해서 어쩌면 태몽이겠다 생각해서 몇시간을 해석찾아보고 있었네요. 태몽이 없어서 나중에 아이가 서운할수도있겠다 했는데 말해줄게 생긴거겠죠?ㅋㅋ 딸꿈인지 아들꿈인지 너무너무 궁굼하네요. 남편쪽이 죄다 아들 기운이 엄청나게 강한집이라 딸이 하나도 없어서 딸을 좀 바라고있어서 더더욱 궁굼하네요ㅋㅋ 너무 신나서 길게쓰고말았네요.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댓글
2

저도 계속 없으면 어쩌나 했는데 꾸긴꿨네요. 너무 생각을해서 꿈으로 나타난걸지도 몰라요ㅋㅋ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