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백혈구 수치 높으셨던 분 계신가요~?

산전검사 했는데 백혈구 수치가 높다고 나왔네요 ㅠㅠ 다음주 토요일이 예약날이라 혹시 이런 경우들 있으셨을까요??

댓글

7

  1. 오오 저랑 같으시네요! 저는 캐나다에서 검사했는데 백혈구 수치 10까지는 정상이라고 하더라고요. 초보맘님 8이면 정상이신것 아닐까요? 저는 첫 검사에선 12.6이 나와서 일주일 후에 재검해보자길래 다시 했더니 11.4나왔더라고요. 여전히 10보다 높은 수치라 걱정이 좀 됐는데 제가 몇년전에 한국에서 검사했을 때도 정상수치 보다 조금 높았던 기억이 있어서 그거 얘기했더니 10명중에 1-2명은 선천적으로 백혈구 수치가 높은 채로 태어난다고 하더라구요. 수치가 15를 넘어서면 주의해서 지켜볼 필요가 있지만 그게 아니라면 문제될거 없다고 하셨어요. 혹시 걱정되시면 저처럼 피검사 다시 해보시는건 어떨까요? 저는 3주후에 백혈구 수치 또 높은지 추적해보려고 피검사 또 하기로 했습니다.

    1. subcomment icon

      어머 이렇게 길게 남겨주셨는데 ㅠㅠ 답글을 이제야 봤네요! 전 10.9가 나와서 내일 검진갔을때 여쭤보려구요 :-) 우야미님 글 읽으니 더더욱 안심은 되네요^^ 감사합니다!

    2. subcomment icon

      좋은 결과있으시기를 바랍니다😁 화이팅이요!

  2. 백혈구수치 3000~10000까지는 정상으로봐요

    1. subcomment icon

      엄청 걱정은 안해도 되겠어요 :-) 감사합니다

  3. 저요! 백혈구 수치 상한선 넘겼는데 임신초기에는 그럴수있다고 괜찮다고 하시네요^^

    1. subcomment icon

      저도 8까지 정상인데 10이 넘어서 ㅠㅜ 걱정허고 있었어요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백혈구 수치 높으셨던 분 계신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