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이번에 20조금 넘었는데 의사쌤이 4000먹으라고 하시더라구요. 비타민D먹어도 수치가 잘 안오르네여 ㅠㅠ 6개월 전엔 17나왔어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임산부 비타민D 기준수치 아시는분있나요??
이번 피검사때 비타민D 수치가 21 나왔다고 부족하다해서 영양제 챙겨먹으라고 하셨는데 혹시 기준수치가 얼마정도 나와서 괜찮는 걸까요~?🥲🥲
댓글
10
안녕하세요 9주1일차 구요~ 산전검사 했더니 비타민D수치 15.94 나왔어요ㅠㅠ 솔가2200iu 복용하구 있구요 병원에 문의했더니 2000정도 먹으면 된데용!! 정상수치는 30~100 까지 래용!!
저는 임신안했을때 마이너스 수치나와서 5000IU짜리 먹다가 임신하고도 계속 먹고있는데 (지금 11주에요) 수치가 아직 33 정도에요ㅠ 정상범위긴 한데 턱걸이라, 현재 먹는거 계속 유지하려구요! 초반에는 수치를 정상으로 올리는게 중요하다고 하니, 함량 높은것도 한번 상담 받아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탈퇴한 유저
저도 21나왔어요ㅠㅠ 비타민D 1000이상 두달 정도 먹어야하나봐요~~~ 저는 2000IU로 한달먹고 1000IU 먹으려구요ㅠㅠ

엇 토복이맘님두 21 나오셨구낭 ㅠㅠ 지금 그래서 꾸준히 먹고있어여 30까지 올려봐야겠네요!!


탈퇴한 유저
넹 홧팅해요 ♡
정상이 30부터 인데 저도 11 나왔어용ㅜ

힝 ㅠㅠ 비타민D 열심히 복용해봐여 우리 🥲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