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머나 벌써 입체촘파를 ! .ᐟ 너무 기엽습니당 💟💟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9주5일차 손발이 조금씩보여요!

입덧이 약해져서 오만가지 걱정을 했는데 오늘 배초음파보니 귀엽게 손발도 생기고 발차기도 하는거 보고왔어요ㅠㅠ 너무 신기하고 기분이좋았어요~~~~ 약간 하리보 젤리같진 않은데 다음엔 꼭 하리보와 찍어보겠어요ㅎㅎ 2주이후에 기형아 검사한다는데 아무일없기를!!
댓글
4

그죠?ㅎㅎ 너무 귀여워요ㅠㅠ♡
어머ㅋㅋㅋ 귀여워라ㅋㅋㅋ저희병원도 12주에 입체촘파 찍어준다고 한것같은데ㅋㅋ 넘 기대되네요ㅋㅋ

그죠?ㅎㅎ12주면 더 귀엽겠어요 😍😍😍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