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신하고 나서는 입덧땜에 2킬로 빠졌는데 임신전에 이미 10킬로가 찐상태라 더디게 쪘으면 좋겠어요 ㅠ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몇키로 찌셨나요?
저는 지금 10주차 들어섰는데 2키로 정도 쪘는데 다른 맘들은 몇키로 찌셨나요? 아직 애기는 쪼꼬만데 벌써부터 살찌는게 맞는건지 싶네요~
댓글
19
몸무게 똑같아요. 식단관리 하고있어요.
저는 입덧때문에 1키로 빠졌어요… 먹덧 체덧이라 먹기는 하는데, 평소보다 많이 못먹고 먹을 수 있는 것들이 한정되다 보니 살이 빠지네요. 여름이라 더 힘든 것 같아요 ㅠ
전 2키로 빠졌어요 ㅠㅠ 술도 안먹고, 입덧 땜에 그런듯 해요
저도 살이 쪘는데 2kg요~~ 근데 오랜만에.친구가 보더니 살이 빠졌다고 하네요. 내가 찐 2kg는 아이의 무게구나 싶었어요 ㅎㅎ 그래ㅋㅋ 너라도 크거라 ㅋㅋㅋ 난 못먹고 말라가니.... ㅠㅠ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