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부분 손으로 반접어서 주무르고(이거 엄청 아픈데 시원해져요)목뒷부분도 주물러 주세요. 타이레놀은 진짜 긴급할때 말곤 드시지마세요. 안좋아요 ㅠㅠ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두통때문에 너무 힘들어요 ㅠㅠ
먹덧이라 밥만 잘 넣어주면 얌전하던 입덧증상도 며칠전부터 저녁만 되면 울렁거림이 너무 심해 잠도 제대로 못들겠는데 두통은 또 왜 이리 심한지 ㅜㅜ 오늘은 아침에 눈 뜰때부터 머리가 아프더니 하루종일 난리네요 두통때문에 삶의 질이 너무 떨어져요 ㅠㅠ
댓글
7
저도 심하진 않지만 두통이 자주 있어요 10주차에요!
너무 심한 두통은 타이레놀 먹으라하셔서 병원서 처방받아왔어요
전 두통에 이명에 토덧이라 ... 약이 전혀 안들어서 결국 입원했어요 ... ㅠㅠ
저도 두통ㅜ가끔있는데 한번 올때마다..ㅜ 너무아파요ㅠ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