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시트 정리잘되어 있는거 있어 남겨요. https://m.blog.naver.com/free38317/222792686963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다들 카시트 사셨나요??
카시트 종류가 너무 많아서 뭘 사야할지 모르겠어요 아이 안전이랑 연결되있어서 안전한거로 구매하고싶은데 홍보글보면 다 좋아보여서 뭘 사야할지 고민이네요 ㅠㅠ 다른맘들은 어떤 카시트 구매하셨나요??
댓글
42
저는 조이아이스핀360 이요 !
저는 브라이텍스 아이사이즈요! 백화점이 인터넷가 보다 싸요
저는 멕시코시 아이사이즈인증 받은거로 사려구요~!
저도 멕시코시랑 브라이텍스 고민하다가 그래도 안전을 위한거니깐 그냥 브라이텍스로 샀어요! 잠깐 쓰고 마는게 아니니깐 비싼게 아니란 생각도 들더라구요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