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족시간 말고 임산부도 사용가능한 아가용 해열패치 써보세요! 아무래도 휴족시간처럼 피로가 풀리지는 않지만 쿨링감은 있어서 너무 힘들때 쓰는 용도로는 좋더라구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임신26주차 휴족시간 사용 될까요
파스는 안쓰는게 좋다고 알고있는데 장시간 걸어서 종아리 부어서 종아리나 발꿈치만 붙일건데 휴족시간 조차도 안될까요?ㅜㅜ
댓글
16
저도 압박스타킹안하면 코끼리다리됩니다 ㅠ 공기압 안하는것조다 한게 훨나아요 ㅎ

압박스타킹 신고 그냥자도 되는건가요~

자도된다고 하시던데 잘때까지 하면 많이 갑갑할꺼라고 잘때는 다리 높게 하고 자라고 하시더라구요 ㅎㅎ 전 허벅지가 굵어서 압박스타킹 허벅지 밴드하고나면 너무 가려워서 힘들긴해요 ㅠㅠ
저도 집에 공기압으로 하는 다리 마사지기 사서 쓰고있어요. 진짜 매일 해요 ㅜㅜㅜ너무 좋아요

공기압 마사지기가 일반 안마의자같은 종아리 마사지기계 말하는거죠?

안마의자는 아니고요 저는 다리 모양 천 끼워서 하는거요! 기계가 강도에 따라 공기를 주입해서 마사지 해주는거 써요. 공기압 다리마사지기 치면 다 이런걸로 나오네요 ㅎㅎ
오우 그거 파스같은거라 절대 안돼요!!

파스랑 다른건줄 알았어요ㅜ 임신하니 뭐하나 조심안할게없네요
압박 스타킹 처방 받아서 사용하니 좋던데요 그리고 집에 공기압 사서 자기전에 쓰고 있엉ㅆㅇ

저도 처방받아야겠네요 공기압이 뭐예용?

공기압마사지기요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