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두요ㅠㅠ 근육마비수준으로 쥐나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자다가 다리에 쥐나는 분 있나요ㅠ
며칠 전부터 자다가 쥐가 나서 잠이 깨네요. 그냥 쥐가 나는 게 아니라 종아리 근육이 찢어지듯이 아파요ㅠ 두번은 울 정도로 너무 아파서 한밤중에 남편 깨우기도 했어요. 산전마사지, 압박스타킹, 족욕, 공기압 마사지기 다 하고 있는데 계속 이럴까봐 걱정이에요. 혹시 저같이 자다가 쥐나서 깨는 분 있나요?ㅠ
댓글
14
저는 아침마다 항상 쥐나서 아침에 눈뜨면 다리를 쭉 피지 않아요 ㅠㅠ 무서워서..
저도 몇일전에 새벽에 쥐가 나서 깼어요ㅠㅠ 신랑도 놀라서 깨서 주물러주고 ㅠㅠ 문제는 그 이후로 쥐는 안났는데 근육통이 몇일째 가네요 ㅠㅠ
저도요ㅠㅠ 첫날 겪고서 정신적 충격이 이루 말할수 없었어요... 그날 하루종일 쥐난 종아리 아파서 고생했어요 축구선수들 드러누워서 쥐난거 풀듯이 해야 잘 풀리는거 같아요..누워자는 자세 간간히 바꿔줘도 쥐나는건 어쩔수 없더라구요ㅠ 더 심해질텐데 무서워요..
저도 다리에 자다가 몇번쥐났었는데 발밑에 쿠션하나 놓고 자니까 그뒤로 쥐안났어요 ㅎㅎ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