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점점 심해지는데 건강하게 잘 있구나 생각하면 기분 좋아져요 ㅎㅎㅎ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25주차 태동
태동이 너무너무 심해요ㅠㅠ 7개월인데 이렇게 태동이 심해도 되나? 싶을정도로ㅠ 힘드네여 저처럼 태동 심하신분 있나요? 참고로 딸입니다
댓글
16
28준데 갈수록 약해지는 기분이에요ㅋㅋ 저도 생존신고 정도의 태동.. 태동 많은거보면 부럽네요ㅎㅎ
24주에 태동 넘심하게 해서 수축와가지고 응급실 갔다왔어요. 지금 26준데 오른쪽 뒷구리쪽을 하도 차서 멍든것처럼 아파가지고 손을 못대요ㅜㅜ
저도 딸인데 진짜 장난아니게 움직여요ㅠㅠㅋㅋㅋ 오늘은 심해서 속 울렁거림까지 왔었네요.. 아가가 건강하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ㅎㅎ😅
저도 25주 딸인데 18주 후반부터 태동 느끼기 시작했는데 밤낮없이 발로 차대서 새벽에도 자다 깨고 그래요 ㅋㅋㅋㅋㅋㅋㅋ 배꼽 주변에서 놀기도 하고 양옆구리 번갈아가며 놀기도 하고 가끔 양옆구리를 동시에 뻥찹니닼ㅋㅋㅋㅋ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