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주 인데 이거밖에 안나왓어요? 전 무지하게나왔네요 ㅠㅠㅠ경산이라 더 그런가바요 저도 아들..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딸배? 아들배?

현재 25주 5일차에용 22주 초음파때 남자 성기 있는거 확인하고 그날 가족들한테 성별 말씀드렷는데 아직도 저희엄마는 저보고 배모양이 딸배라고 ㅋㅋㅋ 딸손주가 너무 갖고 싶으신가봐요..🥺 애써 "딸같은 아들인가보다." 라고 상기시켜드렸는뎅ㅎ 배모양으로 성별 구분은 정확하지 않다고 알고있지만 다른 맘분들은 배모양 어떤지 궁금해욧 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16
사람마다 배나오는게 다 다르데용ㅋㅋ 리오맘님이 워낙에 마르셔서 딸배같나봐요~~ 같은주수인데 저는 뭐....2배나커요배가ㅜㅜㅡㅋㄱㅋ
우왕🤩 많은 분들께서 댓글 달아주셨네요!! 감사해용~ 다른 분들 얘기 들으니 넘 재밌고 신기하네용 😆😆
28주 아들인데 앞에만 나왔어용 ㅎㅎㅎ
저도 완전 바가지 엎어논것 처럼 앞에만 뽈록 나왔대요~! 딸이에요ㅎㅎ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