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도 코가 약간 크게 나왔는데ㅋㅋㅋ 애기가 자궁벽에 얼굴을 문대고 있어서 코가 더 퍼져보일 수 있다고 하더라고요ㅋㅋㅋㅋㅋ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입체 초음파 했는데 애기 코가 너무 큰것같아요.

양수에 불었다지만 다른 아가들 코에 비해서 큰것같아서 걱정되는데 다른 분들 입체초음파는 어떠셨나요? 베이비페이스 안하려했는데 너무 궁금하네요ㅎㅎ...
댓글
11
너무잘보여줬네용ㅎㅎ코높고이쁜데용🤍
이건 코가 높은거 아니에요? ㅎㅎㅎ !!
저희애기보다 코가 작은데여...ㅋㅋ저도 양수속에 불어있다고 해서 조금 안심 :)
저도 ..코가 넘나 크고 뭉뚝해서 딸인데 어쩌나 싶었다가 베이비페이스 하고 오늘 받았거든요 :) 넘나 이뻐요 ㅎㅎㅎ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