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아들이에여? 머야 차은우 나오는거 아니에여?😮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초음파자랑좀...🤭☺️

어쩔수없는.... ㅎㅎ 예비 도치맘 아들바보인가봐요 ㅎ 자고일어나면 임당에 정기검진인데 걱정한가득안고 지난주 초음파 자랑해요 ㅎㅎ 왠일로 얼굴을 너무 이쁘게잘보여줘서 ㅎㅎ 마구공유하고싶은 ....ㅋㅋㅋㅋ 이따가도 이쁜얼굴 잘 보여주면좋겠는데 ... 것보단...임당검사가 걱정이네요 ... ㅠㅠ 무사히 통과하길...
댓글
7

네 아들이욯ㅎ엄마아빠가... 그 인물 빼긴힘들거같지만 ㅎㅎ기분좋은말이네요🥰기 감사감사 ㅎㅎ
이쁘게 잘나왔네용ㅋㅋㅋ

감사해용 ㅎㅎ
턱선이 장난아니네요 ㅎㅎ 저는 오늘 임당재검이에요 긴장햇는지 평소보다 잠을 더 못잤어요 ㅠㅠ

저도 밤새설치다 지금 검사받으러갈준비.... 미리걱정해봐야소용없다는데... ㅠㅠ

첫검사땐 긴장없이 갔는데 결과듣고 재검이라 긴장감이 생기더라고요 ㅠㅠ하트마미님은 한방에 통과하고오세요 ㅠㅠ홧팅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