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아아 혹시 몇주차이신가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도치맘초음파자랑이용❤

촘파에서부터 이렇게 코오똑하고 잘생기기있나요?벌써도치맘됬네용ㅎㅎ
댓글
6

26주차에용~~
조각이네요😍 사랑이도 이렇게 나왔으면..🫶🏻ㅎㅎ

사랑이가 얼굴잘보여주길요🤍
ㅋㅋㅋㅋ잘생겼네요^^저도 담주 입초인데 기대된답니다ㅋㅋㅋㅋ

감사해용 임신하고나니 병원가는게 기다려지네요ㅎㅎ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