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얼굴을 너무 안보여줘요 ㅜㅜ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오늘 첨으로 얼굴 보고 왔어용!!

근데 코가너무 뭉툭한 느낌이에요 너무큰것같기도 하고 여자인데ㅜㅜ 나중에 코수술 시켜달라 하면 어쩌죠ㅜ 피부는 저 말고 아빠닮아서 뽀얀피부였음 좋겠어요 눈도 아빠닮았으면 좋겠어요
댓글
12
악 양수에 뿔어서 그렇다는 말 너무 귀여워요ㅠㅠㅠㅠ
진짜 너무귀여워용❤️❤️
입체춈파땐 다 거의 비슷한거같아요 코가 크거나 입술이 크거나~ 근데 낳고 며칠지나면 완젼 이뻐져요~~ 양수에 뿔어있어서 그런거래요
의사쌤이 불어있어서 코가 커버인다고 얘기해주셨어요 ㅎㅎ 걱정말아요😅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