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22주쯤 복대사서 앉아있을때나 많이 걸어야할때 차고있는데 항상다른거같아요 복대차서 더 하는날도있고~ 풀자마자 더 하는날도있고 그렇네요 ㅎㅎㅎㅎ 날이더워서 장시간착용은 안하고있어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복대 많이하면 태동을 잘 안하나요?
15주차쯤 너무 허리가 아파서 복대를 하다가 23주쯤부터 안했는데 애기가 주수에비해 많이 내려왔다고 복대하고다니는것도 나쁘지 않다고 추천받았어요. 몇일 해보니 이제 겨우 태동 시작한 아가가 잘 안하는것 같아서요 생각해보니 쌍둥이 치고도 태동을 늦게 느끼기도 핬는데.. 혹시 연관성이 있나요? 복대하고 태동 많이 느끼신분 있으샤요~~???
댓글
3
너무 오랜시간만 안하면 괜찮을거에여~ 저는 첫째때 후기쯔음엔 허리가 너무아파서 복대했는데 두세시간 정도해주고 한두시갸 풀었다 다시하고했었는데 건강한 딸 낳았어요^^
저는 복대해도 엄청 해요~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