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25주) 아직 임당검사 전인데 혈당체크시 높네요ㅠㅠ

안녕하세요~!! 25주 2일차 산모입니다! 저는 아직 임당검사 전이고 26주 끝자락에 검사예약 되어있는데요~~ 24주부터 검사 하시는 베동님들 보면서 너무 늦는건가 싶고, 괜히 불안해서 친정집에 있는 혈당체크기로 몇번 해봤는데요.... (친정엄마가 당뇨 있으시고 저 임신 하셨을 때도 당뇨 있으셨던거 같아요... 태어날 때 무려 4.2kg 🤣) 공복, 식후2시간 쟀을 때 다 높더라구요... 임신전엔 정상이었는데ㅠㅜ (설마... 하면서 여러번 재봤네요ㅋㅋㅋㅋ) 그럼 저 빼박이겠쥬????? 😭😭😭😭😭😭 (스트레스는 받는데 애써 긍정적인 척 하고 있어요ㅋㅋㅋㄱ😂😭)

댓글

6

  1. 공복에 얼마나 나오셨어요?? 저도 26주 말에 해서 내일하러가요!!

    1. subcomment icon

      저 전날 저녁 일반식으로 먹고 운동 했는데 다음날 공복이 110 나왔어요ㅠㅠㅜ 햅삐하게님은 내일 꼭 한번에 통과하고 오셔요!!!!

    2. subcomment icon

      제가 혈당체크기로 공복에 92였는데 오늘 넉넉히 잘 통과했어요!! 걱정마세요~!

    3. subcomment icon

      해삐하게님 잘 통과하셨다니 부러워용~!! 이제 큰 걱정 덜어서 마음이 편하실거같아요~~ 저도 미리 스트레스 안받아야겠습니당ㅋㅋㅋ 햅삐하게님 여름철 몸조리 잘 하셔용🥰🥰

  2. 으앙 그래도 혹시 모르니까 미리 걱정하지마시고 마음편히 먹으셔요!!!ㅠㅠ

    1. subcomment icon

      조이엄마님 댓글대로 마음 편하게 먹고 있겠습니당!!!! 감사해요😁😁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