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진이에요! 주변 선생님들도 임신때는 전부 타이레놀 드셨다고 합니다!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두통약
머리가 지끈거리고 아픈데 먹어도 괜찮은약이 있나요??
댓글
7
철분제+얼레뉴 드시면 좋아요!! 시기에 따라 얼레뉴2 복용하시면되구용 비타민 디 꼭 챙겨드싱구여ㅠㅠ 유산균도 잘챙겨먹음 조아요!!
타이레놀 하루 세개정돈 괜찮데요ㅜㅜ
혹시 철분제는 드시고 계신가요?? 저도 두통이 너무 심해서 병원도 가고 타이레놀도 먹었는데 잠시뿐이였던게 철분제 먹으면서 두통이 싹 사라지더라구요 ㅎㅎ 드시공 계시다면 의사선생님께 여쭤보고 철분제 용량조절을 해보시는것도 도움이 되지 않을까 싶어요 ㅎㅎ
타이레놀은 먹어도 된대요! 용량내에서요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