힘드시겠어요...가뜩히나 임신하면 면역이 약해져서ㅠ조심하셔야해요..지금은 나으셨는지 걱정되네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대상포진이 왔어요 😭
잠을 제대로 못자더니 결국 대상포진이 왔어요 ㅜㅜㅜ 간지러워 소양증 인줄알고 대수롭지 않게 생각하고 있었는데 점점 간지러웠던곳에서 두드러기 처럼 붉게 올라오고 살이 너무 아프기 시작하는거에요~간지러워 긁을라고 손만 대도 너무아파서 병원갔더니 대상포진이라네요;;; 잘먹고 살도 훅훅찌고 잘쉰다고 생각했는데 역시 잠이 부족하니 탈이 나네요 ~ 약은 선택사항이라고 하셔서 바르는 약 처방받고 고비타민 링겔맞고 왔네요~~~ 정 아프면 타이에놀 먹으라고 하시더라구요~진짜 길면 길고 짧은면 짧으시간인데 정말 임신 너무 힘들어요😭😭😭😭😭 진짜 또한번 느끼네요~ 엄마들은 진짜 대단하신거 같아요~~
댓글
4
헉 어케요ㅜ 전 소양증심해서 온몸이 간지럽고 따갑고 딱쟁이지네요 고통스러운데... 대상포진은 상상할수도없어요 무진장 아프다던데...ㅜ 고생이시네요.. 하루빨리나으시길... 엄마는 위대하다 정말ㅜㅜ...
어머..혹시 부위는 어디에요? 저 왼팔이 자꾸 붉은게 올라와서 땀띠인가 하고있었는데 점점 부위가 넓어지고? 갯수가 많아져서 일단 체온 계속 낮춰주려고하는데.. 저도요시 잠 부족하거든요 ㅠㅠ

왼쪽팔 뒤(겨드랑이밑)쪽부터 앞가슴 윗부분 이요 ㅜㅜ저도 2일까지는 뭐지하다 3일째오늘 살이 너무 아파오더라구요 ㅠ 지금은 통증이 더해요 😭😭😭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