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이미 모두 접종한 뒤라ㅠㅠ 병원에서는 뭐라하시던가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B형 간염주사 접종하신분~~
저는 항체가 없다해서 오늘 B형 간염주사 3차 맞는날이에요 3차까지 맞으면 웬만하면 항체가 생기나요? 안생기면 애기들 태어나서 맞는다하는데 B형간염주사가 아픈주사라 하길래 항체가 생겼음 하는데ㅜㅜ 혹시 접종하신분들 항체생겼는지 검사 언제 하는지 아시는분 계신가요~~
댓글
6
저는 항체는 없는데 담당쌤이 애기 낳고 맞으면 된다고해서 안맞았어요ㅋㅋ
저는 2차까지 완료에용'!! 에이형 비형 둘다ㅎㅎ이제 애기 낳고만 맞으면 끝니에용 ㅜㅜ
2번 맞으니까 생겼는데 3차까지 맞아야 확실하게 생긴다고 해서 3차까지 마저 맞았어용~ 보통 생기긴 하는데 생겼다가 없어지기도 하고 안생기는 경우도 있대요ㅠㅠ 접종 하시구 피검사해서 항체 생겼나 확인하시는게 좋을 것 같아요~!!

탈퇴한 유저
저도 항체없어서 첫째 임신때 다 맞았는데 그 이후로 확인안해보다가 둘째임신하고 산전검사때 생긴거알았어요 텀은 24개월정도 되요!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