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같은 주차 400g이었어요🤣🤣 딸인데..그나마 다리 길고..머리 작아서 위안삼고있습니다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애기가 많이 큰편인걸까요??
저번주 20주차 정기검진갔더니 애기 무게가..ㅋㅋㅋㅋㅋㅋㅋ 402g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른 어플보니까 보통 21주차에 380g정도라고 되어있기는 하더라구요😅 의사선생님이 다리가 길다고 나중에 애기 크겠다는 식으로 말씀하시기는 하던데 이러다 진짜 우량아로 나올까 걱정되는 중입니다 ㅠㅠ 혹시 저희애기랑 비슷하신분 있으실까용??
댓글
31
저희아가는 20주3일에 375g이엿어요🤭🤭🤭
저희 아가는20주5일 364g이였어요:)
전 21주에 459g이였어용
오늘 재고왔는데 둥이 628g,655g 이네요 23주6일이요ㅎㅎ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