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본비만 거의 20만원 정도 아닐까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만삭촬영 원본비 대략 얼마일까요?
만삭촬영 후 영업 들어온다는 얘기 듣구 아기 사진은 찍을 곳 따로 알아봤거든여 근데 만삭만 찍으면 보정본 몇개만 준데서 원본이라도 구매하려 하는데 대략 얼마쯤 부를까요? 스튜디오마다 다를것 같긴 하지만.. 얼추 다 비슷하게 받을 것 같아서요 참고로 트리니티 연계라 강남권에서 찍을 예정이에요~ 시세 들으신 분 계시면 알려주심 감사하겠습니다!
댓글
2
저는 만삭, 신생아, 50일 각각 40만원대라고 들었어요~ 성장앨범하면 약 백이십정도에 원본 준대용 저는 트리니티 연계는 아닙니다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