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아기가 주수보다 커도 괜찮나용?

안녕하세요 ㅎㅎ오늘 진료를 봤는데 26주 5일이에요 근데 애기가! 28주 2일정도 된다네요 이럴수가 ㅎㅎㅎ ㅠ 근데 머리뿐만 아니고 배둘레도ㅜ 전체적으로 큰가봐요 벌써부터 자연분만 못하면 어쩌나 걱정하며ㅜ 혹시 저같은 경우인데 나중에 정상주수로 되신 분들 계신가용? 더운데 건강 조심하셔요☺️

댓글

13

  1. 저도 조금 컸어요. 임당때문인것같아요ㅠㅠ 열심히 식단조절하고 혈당체크하는중이예요

  2. 저도일주일크다고ㅜㅜㅋㅋ 이러면 임당걸릴확률도 높다고 하셨는데ㅜㅜ결국임당확정받고 열심히 식단조절하고있어요ㅜㅠ 식단조절좀하면 아가 다시 주수에맞는다는분들도 계셨어요!!!

    1. subcomment icon

      악 ㅜㅋㅋ 오늘 피뽑고왔는데 ㅜ 조절좀 해야겠군요

  3. 저희쌤이 작은거보단 큰게낫다고하시더라구요ㅋㅋ

    1. subcomment icon

      그 말 한마디에 위안얻고 갑니당 ㅋㅋ

  4. 저도 오늘(26주1일) 진료 받고 왔는데 전반적으로 3주 크다고 하네요 ㅠㅠ 의사쌤도 30주나 되어야 보이는 고환이 벌써보인다고 놀라셨어요 ㅜㅜ 의사쌤이 체질 일 수도 있다고 지켜보자고 하셨어요 ㅜㅜ 39주는 넘겨서 낳고 싶은데 걱정이네요 ㅜㅜ

    1. subcomment icon

      따봉이도 주수보다 크군요 ㅎㅎ 좀 많이 놀라셨죠? 그래도 건강하게 잘 자라고있다고 하니 다행이긴 해요 따봉이도 우리 축복이도 건강하게 잘 크기를 바랍니당

  5. 제가 듣기로 아기가 주수보다 조금 빠르면 유도분만을 할 수 있다고 하더라구요! 애기가 너무 커지면 분만이 힘들어서 ㅠㅠ 반대로 애기가 작으면 예정일 지나도록 조금 시간을 끌어서 조금이라도 키워 분만 하는 경우도 있다하네요 건강히 잘 크고 있다는 뜻이니 너무 걱정하지마셔요!

    1. subcomment icon

      아우ㅜㅎㅎ 유도분만 겁나네요 제 주수대로 잘 크기를 바래봐야겠어요 으니님 아가도 건강하게 잘 크기를 바라요😃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