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이뻐용ㅋㅋ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첫입초ㅎㅎ 너무귀엽고 신기해용ㅎㅎ

볼 포동포동 눌러주고 싶은 충동이 ㅎㅎㅎㅎ우리딸 아무리봐도 이목구비가 다 아빠 판박인것같아요 ㅎㅎ시어머니도 보시고 아빠랑 닮은거 같다규ㅋㅋㅋ
댓글
18

ㅎㅎ감사합니당~!!
우앙 얼굴 넘 예쁘게 잘 보여줬네요!!😖 전 초코우유먹고가도 잘안보여주던데용 복딩이네요!

저는 임당검사땜에 물도 못먹고 갔는데도 효녀될런지 잘 보여주다라구용ㅎㅎ👍👍
몇주에보셨어용!? 너무예쁘게 잘나왔어오ㅡ😍

27주에 찍었어용ㅎㅎㅎㅎ애기가 다행히 부끄럼 안타고 얼굴을 잘 보여 주더라구요😍
아고 귀여워🤍넘힐링되요❤️

ㅎㅎ귀엽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당💕❤️
이목구비가 엄청 뚜렷한거같아요~~~!!

ㅎㅎ감사해용😍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