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11일에..배가 미친듯 아프고 토해서 응급실 갔어요 ㅋㅋㅋ 진짜 죽음의 문턱까지 갔다가 수신증에 요로결석 판정받고 마취없이 요관 스텐트 삽입 했네여 ㅠㅠ 흑 우리 물 마니 마십시당 ㅋㅋㅋ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임산부 요로결석,,,
25주 4일차 꼬물이어멍이에여ㅠㅠ 다들 물 많이 마셔야해요,,, 안그럼 저처럼 요로결석생겨 고생합니다,,, 평상시에 물을 잘 먹지않는데 양수생각해서 못해도 1.5리터씩 먹으려 노력했는데 결국 생겨버렸어요 요로결석이,,,, 결석사이즈는 작은데 요관을 막고잇어 소변이 제대로 다 나오지못해 콩팥이 늘어나서 아픈거라고 하시더라구요,,, 그래서 요관결착술? 그 시술받았어요,,, 수면진정제 써서 받는 시술인데 임산부라 그냥 맨정신에 받았네요,,,3개월에 한번씩 교체해야된다네융 아프진않았지만 굉장히 기분이 더럽더라구뇨ㅠㅠㅠㅠ 다들 저처럼 고생하지말고 물 많이드세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댓글
8

저랑 똑같네용ㅠㅠㅠ 우리 힘내요ㅠㅠㅠ
흐엉ㅜㅜ스트레스받으셨겠어요ㅜㅜㅜㅜㅜ저도 그런적있었어요ㅜㅜㅜ결석생기면 열이생길수도있데여ㅜㅜ 조심하세용!!!

네!!!!! 감사합니다🥰🥰
헉 저도 요로결석이였어요ㅠ 저는 다행이 자연배출된것 같아요(?) 진짜 너ㅓㅓㅓㅓㅓ무아프죠.....

진짜 죽다살아났어요,,, 진통제를 써도 그때뿐,,, 임산부라 쓸수있는 진통제는 제한되어있지 계속 맞을수도 없지,,, 미치눈쥴알았어요ㅠㅠㅠㅠㅠ 응급실에서 하루종일 울었네요,,
아구구..저도 물을 잘안먹는데..ㅠㅠ 태명이 꼬물이 저랑 같네요~^^ 힘내세요 엄마되기는 너무 힘드네요

그러니까요ㅠㅠㅠ 물진짜 잘드셔야해여ㅠㅠㅠㅠ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