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임산부 요로결석,,,

25주 4일차 꼬물이어멍이에여ㅠㅠ 다들 물 많이 마셔야해요,,, 안그럼 저처럼 요로결석생겨 고생합니다,,, 평상시에 물을 잘 먹지않는데 양수생각해서 못해도 1.5리터씩 먹으려 노력했는데 결국 생겨버렸어요 요로결석이,,,, 결석사이즈는 작은데 요관을 막고잇어 소변이 제대로 다 나오지못해 콩팥이 늘어나서 아픈거라고 하시더라구요,,, 그래서 요관결착술? 그 시술받았어요,,, 수면진정제 써서 받는 시술인데 임산부라 그냥 맨정신에 받았네요,,,3개월에 한번씩 교체해야된다네융 아프진않았지만 굉장히 기분이 더럽더라구뇨ㅠㅠㅠㅠ 다들 저처럼 고생하지말고 물 많이드세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댓글

8

  1. 저도 11일에..배가 미친듯 아프고 토해서 응급실 갔어요 ㅋㅋㅋ 진짜 죽음의 문턱까지 갔다가 수신증에 요로결석 판정받고 마취없이 요관 스텐트 삽입 했네여 ㅠㅠ 흑 우리 물 마니 마십시당 ㅋㅋㅋ

    1. subcomment icon

      저랑 똑같네용ㅠㅠㅠ 우리 힘내요ㅠㅠㅠ

  2. 흐엉ㅜㅜ스트레스받으셨겠어요ㅜㅜㅜㅜㅜ저도 그런적있었어요ㅜㅜㅜ결석생기면 열이생길수도있데여ㅜㅜ 조심하세용!!!

    1. subcomment icon

      네!!!!! 감사합니다🥰🥰

  3. 헉 저도 요로결석이였어요ㅠ 저는 다행이 자연배출된것 같아요(?) 진짜 너ㅓㅓㅓㅓㅓ무아프죠.....

    1. subcomment icon

      진짜 죽다살아났어요,,, 진통제를 써도 그때뿐,,, 임산부라 쓸수있는 진통제는 제한되어있지 계속 맞을수도 없지,,, 미치눈쥴알았어요ㅠㅠㅠㅠㅠ 응급실에서 하루종일 울었네요,,

  4. 아구구..저도 물을 잘안먹는데..ㅠㅠ 태명이 꼬물이 저랑 같네요~^^ 힘내세요 엄마되기는 너무 힘드네요

    1. subcomment icon

      그러니까요ㅠㅠㅠ 물진짜 잘드셔야해여ㅠㅠㅠㅠ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임산부 요로결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