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일에 하는 검사는 그 날 안나와요.평일에 해야 그 날 결과를 들을 수 잇어요!그리고 저도 정맥채혈로 네번 열한통을 뽑앗엇어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임당 재검하러 왔는데 병원마다 차이가 있나요
어떤 분 블로그에선 바로바로 결과가 나오고 첫 공복 검사는 그냥 손가락 톡 찌르는 검사로 했다는데 제가 다니는 병원은 네 번을 다 피를 뽑고 결과도 늦게 나오네요ㅠㅠ
댓글
9
병원마다 다른것 같아요~저는 임당 재검 체혈로 4번 했고 결과도 당일에 나오긴했지만 좀 걸렸어요~
저지금 재검중인데 ㅎㅎ4번다 뽑고 결과도 월요일날 나온데용 ㅜ ㅜ

토요일이라 그럴거에요!시간도 오래걸리고 토요일은 진료시간이 일찍마치니까 더 그런것같아요
저두 재검때 피뽑고 당일 오후에 결과 문자로 받았습니당:)
피로뽑는게 더 정확할거예요 마지막 피뽑고 결과까지 20-30분 걸린다고 했어요!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