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그래서 병원갔더니 경부길이짧고뭐하다고 일주 입원했었고 퇴원하고두 누워만살라해서 하루 4시간정도빼곤 다 누워있어요 흑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25주 밑 빠짐?? 애려요
25주 인데 경산이라그런지 밑빠질꺼같은 느낌과 애리는 느낌?? 거기다 배까지 자주 저리다? 그래요ㅜㅜㅜ 이제7개월인데 어찌 버티죠?? 저만 그런가요?
댓글
4
저도 지금 25주인데 가벼운 생리통처럼 잇다가 앉아잇으면 허리랑 배가 좀 아프고 자주 딱딱해지저라구요ㅠㅠ오늘 진료다녀오ㅓㅅ는데 그때는 또 거짓말처럼 말짱쓰..누워잇으면 좀 나아서 누워만잇네오..ㅠㅠㅠㅠㅠㅠㅠㅠ
저도 밑이 빠질거같은 느낌 누우면 괜찮으면 걸을때 더그래요
전 초산인데 24-5주때부터 그 증상이 계속 있어요ㅠㅠ 배가 땡기기 보다 아래가 빠질 듯이 아파요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